한국브랜드선호도1위 ‘Salua(세루아)’, 자외선 차단 썬캡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페이지 정보

조회 1751회 작성일 2020-05-02 오후 5:46:30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로 수출되며 품질을 인정받아온 ㈜루첼라의 기능성의류브랜드 ‘salua(세루아)’가 2019 여름시즌을 대비한 썬캡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2년 연속(2018~2019) 수상한 ‘salua(세루아)’의 기능성 제품들은 원산지를 속이지 않고 신뢰와 품질의 우수함으로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한 제품 개발에 노력해왔다. 

자외선 차단 ‘썬캡’은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최대한 안 타게 하려는 이들, 자외선 차단제로 하나로는 부족하거나 얼굴에 흐르는 땀 때문에 불편을 겪는 이들을 위한 필수아이템이다. 양산을 들고 다니면 손이 불편하고, 자외선 때문에 얼굴도 찡그리게 되며 수건을 둘둘 감아도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닐 것이다.

이에 맞춰 여름 야외활동의 불편함을 해소해주기 위해 출시된 세루아 썬캡은 UV차단 원사를 사용한 대형 캡으로 얼굴 전체에 자외선 99.9% 차단이 가능하다. 시원한 매쉬 소재로 스타일을 살리고 이마대형식으로 땀이 얼굴로 흐르거나 머리스타일이 망가지는 일이 없으며 착용감이 편하다. 남녀 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한 성인용, 아동용 썬캡은 야외활동, 여행, 골프, 등산, 낚시, 캠핑 등 레저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국내, 해외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세루아(salua)는 모든 제품에 KC인증을 받아 신라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두타 면세점에 입점 되어 판매를 하고 있다. 제품 구매는 salua(세루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