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루아 멀티 압박 스타킹,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페이지 정보

조회 188회 작성일 2020-04-25 오후 4:54:57

(사진제공=세루아)

출처 : 제주일보(http://www.jejuilbo.net) 

 

세루아 멀티 압박 스타킹의 특징은 단계적 멀티 압박으로 발목부터 종아리 허벅지까지 편안한 단계적 압박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으며 여성들 주요관심사인 다리살들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다리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힙업기능으로 여성들의 자신감을 업시켜 주며, 고급 스타킹으로 뛰어난 촉감과 피톤치드 향기 가공으로 인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탈취력과 항균력도 특징이다.

게르마늄과 토르마린 파우더가 들어간 특수 실리콘 가공으로 건강과 미용을 생각한 제품이며 동사편직이 사용되어 영구한 항군, 항 미생물, 항 진균, 소취 효과가 있다.

세루아 멀티 압박 스타킹은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여러가지 제품(17D~700M)을 선택할 수 있다. 특수 기능성으로 나온 제품들(게르마늄+토르마린/동사를 사용/임부용 등)은 소비자가 더욱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제품들은 안전성을 위해 방사능 분석을 실시하며, KC 안전검사를 통해 안전도 생각하는 뛰어난 제품들을 유지?관리하고 있다.

주식회사 루첼라의 브랜드인 ‘세루아(salua)’는 원산지를 속이지 않은 정직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며 판매한 점을 인정받아, 중국과 대만, 홍콩의 아시아권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세루아는 신라면세점, 롯데 면세점,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서도 매장이 있고 많이 판매되는 추세다.

세루아 관계자는 “이 제품의 특징은 복부에 살을 편안하게 잡아주어 몸매보정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게르마늄+토르마린 파우더로 특수 코팅한 제품이며 가을, 겨울에 국내외 면세점등에서 해당 제품을 사기위해 긴 줄을 기다릴 정도로 구매 열기가 뜨겁다. 그만큼 중국 등 해외에 가짜 제품이 많기 때문에 본사에서는 정품 홀로그램인 히든텍을 도입했다. 올 가을, 겨울 스타킹 구매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꼭 정품을 확인하시고 가짜상품에 주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출처 : 제주일보(http://www.jejuilbo.net) http://www.jejuilbo.net/news/articleView.html?idxno=104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