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ua 세루아 전속모델 배우 “송건희” 팬사인회 개최

페이지 정보

조회 210회 작성일 2020-05-20 오후 5:23:14

사진 제공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품질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루첼라의 salua(세루아)가 전속모델인 배우 송건희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salua(세루아)는 팬들의 감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오는 20일(일) salua(세루아) 전속모델 배우 ‘송건희’의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salua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전속모델 송건희는 작년 한 해 연플리 '하찮아도 괜찮아’,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진 신예 배우이다. 최근 KBS 추석 특집극 '생일편지'을 통해 연기력도 보여줬으며 현재 방영 중인 화제작 KBS 월화 드라마 ‘녹두전’에서 녹두(장동윤)의 형 전황태로 출연 중이다.

세루아 관계자는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건희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고자 팬들과의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좋은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세루아의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말을 전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20일(일) 오후2시부터 3시까지 홍대에 위치한 ‘카페 모시모시(moximoxi)’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SNS등를 통해 알 수 있다.

이소영 기자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607137&c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