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여름 패션 잇템! salua 쿨 패션 니삭스 선보여

페이지 정보

조회 105회 작성일 2020-05-20 오후 5:06:19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로 수출되며 품질을 인정받아온 ㈜루첼라의 기능성의류브랜드 ‘salua(세루아)’가 쿨 패션 니삭스를 선보였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모든 사람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각자의 개성도 다르다.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는 몸매관리,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등 많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패션 스타일일 것이다.

이번 신제품 ‘Salua(세루아) 쿨 패션 니삭스’는 피톤치드 가공으로 아로마 효과를 선사한다. 본 제품은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냉 감성 기능 원사를 사용해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며 무릎아래까지 올라가는 깔끔한 예쁜 무늬 표현의 스타일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줬다. 

폭염시즌 대비 여름 아이템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인 ‘Salua(세루아) 쿨 패션 니삭스’는 야외활동 시 다양한 8가지 색상으로 일상복, 스쿨룩, 트레이닝복 등 매일 매일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아쿠아 엑스(aquq.x) 소재 사용으로 빠른 땀흡수와 건조성을 가지며 냉감 소재로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세루아(salua)는 모든 제품에 KC인증을 받아 신라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두타 면세점에 입점, 판매되고 있다. 전 제품은 salua(세루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어 국내, 해외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salua(세루아)는 “최고의 빛을 말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길게 뻗어 나가는 입소문을 간접적으로 전달하며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https://gokorea.kr/news/view/268960